• 2024. 3. 8.

    by. 매너가드

    ▤ 목차

       

       

      요즘 농협은행 신조어가 많이 회자되고 있는데요.

       

      아직 이게 무슨 뜻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서 농협은행 밈의 뜻과 유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신조어들은 원래 있는 단어들을 조합하거나 줄이거나 해서 웬만하면 유추가 가능했었는데요.

       

      요즘 회자되는 농협은행 밈은 어떻게 이런 뜻을 가졌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유래와 뜻을 알고나니 어쩜 그리 딱 들어맞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시고 평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농협은행 밈의 뜻과 유래

       

      농협은행은 검색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것들은 대부분 NH농협은행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요즘 농협은행은 "너무 이쁘네요"라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왜 농협은행이 넘 이쁘네요라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행 짤

       

       

      아래의 짤은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원본 농협은행의 짤을 캡처한 것입니다. 

       

       

      위의 짤을 요약하자면

       

       

      편의점에서 일하는 동생이 외국인이 시끄럽게 입장하길래

       

      웃겨서 폰에 있는 녹음기를 켰음

       

      그 외국인이 갑자기 동생에게 와서 "너무 예쁘네요"라고 말하는 거임

       

      아 또 이러네..  피곤하게 하네..라고 생각하는데

       

      다시 "넘흐옙흐네요" 알아? 몰라?라고하길래 

       

      왜 이렇게 질척거려 생각하며 "아유~~~" 라며 수줍어했네요  

       

      근데 알고 보기 "농협 어디예요"라고 말한 거였네요.

       

       

      위 짤은 녹음본과 함께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이 것도 완전 웃음벨입니다. 저는 우울할 때 한 번씩 듣는데 들을 때마다 배가 찢어지네요 ㅋㅋ

       

      한번 들어보세요. 짤 보다 10배는 웃기네요

       

      농협은행 드립 녹음본

       

       

       

      넘ㅎ옙흐네

      Listen to 넘ㅎ옙흐네 by 고고 #np on #SoundCloud

      soundcloud.com

       

      작성자 동생분의 "아유~~"  "아유~~~" 하면서 수줍어하는 게 귓가에 맴도네요 ㅋㅋ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농협은행

       

      NH농협은행 광고모델로 한소희가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위의 농협은행 밈과 관련된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소희 좋아하시는 분들은 광고 한 번 보시고 가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농협카드 분실했을 때 재발급받을 때 아래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농협카드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재발급 빠르게 정리

      농협카드나 농협체크카드를 분실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주머니에서 떨어뜨리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의 불안감을 누구보다

      mannerguard.tistory.com

       

       

      ◈ 요즘 대세 은행이름 플러팅을 클릭하시면 요즘 대세가 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 은행이름 플러팅 알아보기

      요즘 방송가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 중 하나인 "플러팅". 무슨 뜻인 줄 정확히 알고 사용하고 계시나요? 우리는 그냥 사용하지.. 느낌 아니까~~라고 말씀하시는 사람들이 계셔서 요즘 데세인 플러

      mannergua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