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3. 21.

    by. 매너가드

    ▤ 목차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개막전이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MLB 서울시리즈가 오타니의 LA다저스와 김하성의 샌디에이고의 경기를 필두로 화려한 개막을 선포합니다. 국내에서의 빅이벤트 개최로 인해 대한민국에 있는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20일 그리고 21일 양일간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 두 팀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년 새 시즌 개막전을 가집니다. 미국 MLB사무국의 야구의 세계화에 발맞춰 여러 국가에 투어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의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는 이번 2024년 개막전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메이저리그 야구에 평소 관심이 많으셨던 팬 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이 번 경기를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이저리그 해외 개막전

      메이저리그 해외 개막전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야구를 전세계에 알린다는 취지로 전 세계 각지에서 개막전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멕시코 몬테레이, 일본 도쿄, 푸에트리고 산후안, 호주 시드니에서 개막전을 치른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서울 시리즈는 9번째 미국 밖에서의 개막전입니다. 일본이 야구가 인기가 많고 메이저리그를 좋아하는 팬이 많아서인지 5차례의 개막전을 가진 경험이 있습니다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개막전 중계

      김하성, 다르빗슈, 오타니의 활약

       

       

      2024년 3월 21일 메이저리그 개막전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개막전 2차전을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바로가기> 나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중계방송을 시청하 실 수 있습니다.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경기가 주목받는 이유는 오타니와 김하성과의 한일 양국 메이저리그 스타들의 대결에도 초점이 맞춰지기 때문입니다.

       

      두 선수는 메이저리그 각각의 팀에서 주전으로 활동하며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굳이 비교하자면, 오타니는 아메리칸 리그 MVP를 두 번이나 차지한 명실상부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입니다.

       

      김하성은 팀에서 타격과 수비에 탁월한 역할을 하며 선발 라인업에 빠지면 안 될 선수로 부각되어 있습니다. 이 번 개막전을 시작하기 전 가진 평가전에서 김하성은 자신의 진가인 타격과 수비를 잘 보여준 반면 오타니는 약간 부진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개막전 중계

       

       

      이 번 21일 경기의 다저스 선발 투수는 일본인 투수인 야마모토 요시노부이고 샌디에이고 선발은 조 머스그로브가 선정되었습니다.

       

      올 해 메이저리그 개막전 서울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활약과 김하성과의 투타 대결도 한층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한편, 샌디에이고의 다르빗슈와 다저스의 오타니, 야마모토는 작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한 주역들 이지만 이 번 경기에서는 서로 상대편으로 맞서게 되었습니다.

       

      누가 개막전에서 먼저 승리의 미소를 지을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나라의 고우석 선수도 개막 로스터에 이름을 올릴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작년 시즌을 마치고 샌디에이고와 계약을 한 고우석은 평가전에서 아쉬운 성적을 보였지만 기회만 주어진다면 개막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만약 고우석이 실제 경기에 등판이 된다면 오타니와 또 다른 투타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화려한 볼거리와 한일 양국의 슈퍼스타가 총출동하는 이번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야구팬이시라면 놓치지 말고 보셔야할 최고의 빅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굵직한 스포츠 이벤트의 날인데요.  치킨에 맥주 한잔 하시면서 편안하게 시청하시길 바래봅니다.   

       

       

      메이저리그 경기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북중미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vs 태국의 경기를 아래 링크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