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3. 23.

    by. 매너가드

    ▤ 목차

       

       

      오늘은 나는 솔로 19기 최고 인기녀 영숙의 반전직업, 나이, 연봉,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기 솔로나라에는 썸조차 타보지 않았다는 모태솔로 12명의 남녀가 모였습니다. 좌충우돌 모태솔로 특집 누가 최커가 될지 너무 기대가 되는 데요. 영숙은 남성들의 첫인상 선택 때 최고 인기녀로 등극한 바가 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안민형)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inhyungsam/

       

       

       

       

       

       

       

      나는 솔로 19기 영숙은 누구인가 (feat. 학력) ?

       

      19기 영숙은 명덕 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서울대학교 지구과학 교육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하여 중고등학교 선생님이 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였습니다. 

       

       

       

       

      외고를 나와 고대학사, 서울대석사 공부까지 마친 영숙은 명실상부한 최고의 엘리트임에 틀림없습니다. 학사 전공을 살려 석사 때 지구과학 교육학을 선택했는데, 학교선생님이 되는 것에 대해 본인이 추구하는 생각과 차이가 있어 학교 선생님의 길을 가지 않았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이상형은 성실하고 대화가 잘 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을 성취시키는 것이 우선순위였다고 합니다. 본인의 일을 사랑하고 이루고 싶은 것이 많아서 남자를 만나지 못한 것 같다는 취지의 말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누구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을까?

       

      19기 영숙은 남자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 시 제일 많은 남성들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무려 세 명의 남성출연자 영식, 영철, 영호가 영숙을 선택했습니다. 영호는 "처음 들어오실 때 너무 예뻐 보였다. 마치 웨딩 입장처럼 청순한 느낌이 좋았다"고 인터뷰에서 전했습니다. 

       

       

       

      영식 역시 " 멀찍에 봤음에도, 차분하고 따뜻한 모습이었다.고 그가 영숙을 첫인상으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영철도 영숙을 선택하면서 "좀 지적이면서 차분하고, 단아한 스타일" 이라고 그의 첫인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이, 직업, 연봉은?

       

      영숙의 직업을 처음 맞춘 사람은 영철입니다.  처음 보자마자 선생님 같다고 하네요. 외모와는 다르게 눈썰미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영숙의 직업은 강남 대성학원에서 지구과학과목의 일타강사라고 합니다. 이미 이쪽 분야에서는 매우 유명하고 능력 있는 강사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19기 영숙의 나이는 35세이고 본명은 안민형입니다.  안민형이 강사로 있는 강남 대성학원의 학원비는 굉장히 비싸다고 합니다. 여기에 1타 강사면 영숙의 연봉은 우리의 상상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얼마다라고는 이야기할 순 없겠지만 현재 드러난 이야기로는 최소 2억에서 최대 30억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아마도 대성학원 강사들의 연봉 범위가 2억부터 30억 사이인 것 같습니다. 2억과 30억 사이의 갭이 크기는 하지만 많이 받는 것은 확실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영숙 (안민형)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inhyungsam/

       

       

      이 블로그에서 인기있는 글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출연자 패션 헤어 스타일 비교

      2024년 4월 17일 자로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19기 모든 출연진이 라이브 방송에 나와서 여러 가지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았습니다. 출연진들이 처음 1회

      mannerguard.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영식 비교체험 <극과극> 데이트 (feat. 광수,현숙)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습니다. 모태솔로 특유의 어설픈 연애 방식이 연일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옥순이 관심의 중심

      mannerguard.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반전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모솔특집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자들의 인기도 함께 치솟고 있는데요. 19기에서는 옥순과 상철이 현커라는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해

      mannergua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