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2. 17.

    by. 매너가드

    ▤ 목차

       

       

      SBS 플러스 X ENA 예능 프로 [ 나는 솔로 ] 19기가 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기수는 모태솔로 특집입니다. 연애 경험이 전무한 남녀 12명이 서로의 짝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릴 예정입니다.

       

      지난 14일에 방송된 19기 첫 화에서는 19기 모태솔로 남녀가 솔로나라에 입성하는 장면들이 실렸습니다. 출연자들은 개성이 매우 뛰어나고 독특한 스펙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떤 흥미진진한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솔로나라 19번지에 입성한 모든 출연자들에 대한 소개를 해 드겠습니다. 

       

       

      남자출연자들 모음

       

      나는 솔로 19기 영수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졸업, 같은 학교 석박사

      컴퓨터를 많이 좋아해서인지 아직까지 연애를 못해본 영수.  AI 쪽 연구원으로 추측된다. 

      사랑도 컴퓨터로 가능하다면 영수가 최고의 남편감일 것 같다.

       

      나는 솔로 19기 영호

       

      순박한 얼굴의 시골 총각 영호는 아버지의 병간호로 여성과 만남을 가지지 못했다고 합니다. 사과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소할 때 과일박스를 어깨에 메고 와서 다른 출연자들에게 과일즙을 대접합니다.  생각보다 넉살이 좋고 여성들과 대화도 자연스럽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식

       

      어머님의 병간호로 인해 여성과의 만남을 가질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엄청난 외로움과 공허함이 몰려와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여성이 밝은 성격이면 좋겠다고 하지만 왠지 자신이 어둡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철

       

      과거 여성들과 두 번의 사귐. 하지만 50일 과 20일 정도의 너무 짧은 만남으로 진정한 사랑은 아니었던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영철이란 이름의 캐랙터처럼 외모는 상당히 돌격적일 것 같은데 알고 보면 굉장히 순둥 순둥합니다. 

       

      나는 솔로 19개 광수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고려대학교 박사

      매사에 걱정이 많고 예민한 성격의 보유자. 특징은 혼전순결입니다. 

      본인의 의지에 의한 혼전순결이 아닌 것으로 생각이 되어집니다.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이석훈의 안경을 닮은 훈남 상철. 모든 남자 출연자 중 제일 제대로 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왜 모쏠이지 하고 되 물을 만한 깨끗한 인상입니다. 

       

       

      여자출연자 모음

       

      나는 솔로 19기 영숙

       

      서울대학교 석사. 학원강사

      일을 좋아해서 연애를 못했다고 합니다. 직업적으로 성공을 꿈꾸고 있습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3명의 남성들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연애를 한다면 리드하는 것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는 솔로 19기 정숙

       

      외모적인 특징인 귀가 매우 커서 눈에 확 띄는 데요. 긴 생머리에 웃는 얼굴에 예쁩니다. 결혼이 급해서 출연했다고합니다. 첫인상 선택 때 상철에게 계속 춥냐고 물어보는데요. 긴장하는 상철에게 여유 있는 모습을 모여줍니다. 

       

       

      나는 솔로 19기 순자

       

      솔로나라 애교끝판왕. 굉장히 리액션이 좋고 귀여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본인 스스로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혼전순결주의였지만 끝내 오픈마인드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9개 영자

       

      굉장히 개성이 넘치고 톡톡 튀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그녀의 자유로움에는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직업적인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영자는 웹툰작가라고 합니다. 벌써 어떤 웹툰을 그렸는지 네티즌들에 의해 밝혀졌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주변에서 남자 보는 눈이 까다롭다고 한답니다. 

       

      나는 솔로 19기 현숙

       

      특이한 이상형으로 공대 너드남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의전원 출신 의사입니다. 굉장히 수재같은데 왠지 연애는 잘못하는 것 같습니다. 첫인상 선택 때 순자님과 함께 0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