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3. 21.

    by. 매너가드

    ▤ 목차

       

       

       

      검소한 오타니 아내 다나카 마미코가 연일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최고 선수 아내로서 어느 정도의 사치는 아무런 부담이 되지 않을 텐데요. 다나카 마미코씨는 연일 검소한 차림으로 본인과 남편의 이미지를 빛내고 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 선수는 단연 오타니 쇼헤이일 것입니다. 그는 투타를 겸업하면서도 투수로써 타자로써 양쪽 다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의 연봉은 단연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최고연봉의 사나이입니다. 현재 그는 LA다저스에서 뛰고 있고 10년에 7억 달러를 받고 있고 , 한국돈으로 약 942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출처 - 다저스

       

      오타니 깜짝 결혼 발표

       

       

      오나니와 그의 아내 다나카씨는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둘 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알려 세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둘의 첫 번째 행보는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개막식 때문에 한국행을 함께 한 것입니다.

       

       

       

       

      한국행 전세기 앞에서 둘 이 같이 찍은 사진이 한국인들 사이에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이사진의 멘트는 한국말로 '기다려지다'였고 옆에 한국 국기가 있었습니다. 

       

       

      출처 - 오타니 인스타그램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

       

       

      발 빠른 기자와 네티즌들은 오타니의 와이프 다나카 마미코가 누구인지 찾았는데요. 다나카 마미코는 전 일본 프로농구 선수입니다.

       

      180cm의 장신으로 190cm의 오타니 옆에 있어서 잘 모르지만 웬만한 남자 보다 키가 큽니다. 전성기 때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이력이 있습니다. 

       

      농구선수 시절 - 나무위키 캡쳐

       

      오헤이 쇼타니의 가족은 검소하기로 유명합니다. 오타니가 미국으로 건너가 많은 연봉을 받는 유명인이 되었음에도 오타니의 돈에는 손대지 않고 본인들의 직업을 유지하며 호화롭거나 사치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타니 아내 다나카 마미코의 검소함

       

       

      오타니의 누나들도 결혼할 때 오타니가 주는 돈을 받지 않고 자신들의 힘으로 집을 구해 사는 것도 많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오타니의 이러한 성향 탓인지 와이프도 비슷한 사람을 만난 것 같습니다. 다나카 마미코의 차림도 유명야구선수의 부인 답지 않게 매우 검소합니다. 

       

      미국에서 다저스 가족들과의 파티자리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검소한 차림새가 또 한 번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녀는 수수한 위아래 옷차림에 검은색 미니 숄더백을 착용하고 왔는데요.

       

      출처 - 다저스 인스타그

       

       

      알고 보니 이 숄더백 'ZARA' 브랜드의 미화 40불 정도라고 하니 1조 원 사나이의 와이프치곤 너무 검소한 모습입니다.  

       

      다나카 마미코의 숄더백 - 자라홈페이지

       

       

       

       

       

      또한 이 번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쳤는데요. 이때 오타니 아내, 부모님, 누나등이  VIP석이 아닌 일반석에서 경기를 관람했다고 합니다.

       

      보통 이름 있는 선수들의 식구들은 편안하게 VIP에서 따로 경기를 보는데 오타니의 가족들은 특별한 대우보다는 평범하게 다른 사람들처럼 일반석에서 관람을 하는 모습이 낯설기도 하고 굉장히 이례적으로 보였습니다.  

       

      다나카 마미코 - 일반석에서 관람하는 모습
      오타나의 누나, 어머니, 아내가 일반석에서 관람하는 모습

       

       

      1조 원이라는 연봉을 받는 오타니이지만, 오타니도 그의 가족들도 전혀 호화롭거나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며, 역시 사람은 실력이 뛰어날수록 인성도 따라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존경을 자아내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또한 오타니와 같이 검소한 다나카 마미코를 보니 오타니가 역시 자신과 같은 사람을 잘 알아보고 배우자를 선택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오늘은 여러 사람의 귀감이 되었던 오타니 아내 다나카 마미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타니 통역사 배신 불법 도박자금으로 오타니돈 빼돌려 법적 문제

      현재 오타니 쇼헤이의 미국 현지 통여사인 미즈하라 잇페이가 도박자금을 충당하기 위해 오타니의 돈을 빼돌린 것이 미국 현지 언론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오타니가 관여했다는 사

      mannerguard.tistory.com